에스에이엠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 오픈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을 정식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SAMG SHOP은 <미니특공대>, <캐치! 티니핑> 등 자사 인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과 애니메이션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SAMG IP 전용 온라인몰이다. 피규어 완구부터 인형, 키즈 의류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이트 내 마련된 ‘SAMG TV’ 카테고리를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의 최신 에피소드도 시청 가능하다.

공식 스토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SAMG는 자사몰 오픈과 함께 직접 기획, 개발한 <캐치! 티니핑> 키즈패션 의류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품은 △와펜 티셔츠 △리본 티셔츠 △레이스 티셔츠 △글리터 티셔츠 △배색 티셔츠 △홀로그램 티셔츠 △홈원피스 등 일상이나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SAMG는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하며, 7월 31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제품 구매 시 적립금 10% 지급 △포토리뷰 작성 고객 전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SAMG 관계자는 “SAMG의 콘텐츠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 확장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유아동 상품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새로운 키즈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키즈 플랫폼’으로 확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메타버스 아이돌 플랫폼 등의 다양한 플랫폼을 선보이며 강력한 IP구축과 머천다이징 사업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