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3월 19일 첫 방송

삼지애니메이션의 신작 <캐치! 티니핑>이 3월 19일 KBS2에서 첫 방송 된다.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 왕국의 공주 로미가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흩어져버린 티니핑을 캐치하기 위해 지구로 오면서 벌어지게 되는 에피소드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로미 공주가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로 하여금 유연한 사고와 친구를 이해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법, 공주, 요정의 이야기를 담은 <캐치! 티니핑>은 마법의 힘이 부족한 로미의 곁을 함께하는 귀여운 로열핑들과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티니핑들의 귀엽고 신선한 요소들이 더해져 에피소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로미의 친구 마야를 인기 BJ로 설정하고, 기존 여아애니메이션에선 볼 수 없었던 활발하고 승부욕 강한 소녀 메리루 캐릭터를 기획하여 최근 어린이들의 트렌드와 관심사를 반영한 점과 훈훈한 외모와 매력 넘치는 꽃미남 3인방 이안, 카일, 준은 ‘캐치! 티니핑’을 시청하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캐치! 티니핑> 런칭에 맞춰 삼지애니메이션은 <캐치! 티니핑> 콘텐츠를 활용한 공식 유튜브 채널 ‘티니핑TV’를 개설하여 아역 배우를 활용한 다양한 장르의 스핀오프 영상을 제작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전개하여 시청자들이 여러 매체에서 <캐치! 티니핑>을 만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캐치! 티니핑>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5분 KBS2에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