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 사업설명회 개최

삼지애니메이션이 26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SKY31에서 미니특공대 뉴 시즌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채널사와 유통사 및 캐릭터 라이선시, 미디어 관계자 약 200명이 참가한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삼지애니메이션은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 티저영상과 사업전략을 공개하며 업계의 기대감을 높였다.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는 기존 동물-레인저-로봇 3단 변신 캐릭터에 공룡 캐릭터가 추가된 코믹 액션 애니메이션으로 밝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시청자들에게 어려움을 이겨내는 용기와 정의로운 마음을 보여줄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방영 일정에 맞춰 완구 상품도 출시된다. 자동차와 비행기에서 로봇으로 변신 가능한 티라노썬더와 프테라스카이가 첫 선을 보이며,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하는 변신 무기 3종 슈퍼 공룡건, 체인지웨폰, 건세이버도 출시 될 예정이다. 더불어 볼트, 새미, 루시, 맥스, 리오의 액션 피규어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고, 볼트와 루시의 캐릭터를 활용한 가면 세트 상품도 출시되어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각 캐릭터들이 탑승하여 악당과 맞서 싸우는 공룡 트랜스헤드 8종도 출시하여 애니메이션과 완구 흥행을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 될 신제품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는 완구 유통 강자 토이트론을 통해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완구 매장에서 유통되며, 양사는 전략적 협업 관계를 통해 일 단위 세일즈 및 마케팅을 계획 중이다.

더욱 새로워진 캐릭터와 강력한 변신 무기를 장착한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는 8월 29일 오전 8시 30분 EBS를 통해 첫 방송 된다.